【UEFA네이션스】 9월24일 에스토니아 vs 몰타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UEFA네이션스】 9월24일 에스토니아 vs 몰타

관리자 0 2063

 


 

 

◈에스토니아 (피파 랭킹 110위 / 팀 가치 : 8.63m 파운드)

유럽에서 별 다른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는 약체 중 하나. 2022년 들어 치른 6경기에서도 최약체인 산마리노, 몰타에게만 승리를 거뒀다. 수비 쪽 물갈이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 푸리(DF), 클라반(DF)과 같은 베테랑들이 빠지고 탐(DF, FCSB), 메츠(DF, 취리히), 피크(DF, 레바디아)와 같은 중견급 자원들이 자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전력들. 여기에 바실예프(MF, 플로라) – 아니에(FW, 무앙통), 젠요프(FW, 플로라)의 코어 조직도 몰타보다는 단단한 편입니다. 앞선 원정 맞대결에서도 2-1 승리를 따낸 바 있습니다. 이번 홈 일정에서는 충분히 승리가 가능할 전망입니다.

◈몰타 (피파 랭킹 169위 / 팀 가치 : 9.00m 파운드)

피파랭킹에서 알 수 있듯이 유럽의 최약체지만, 2022년 들어 치른 6경기에서 4승을 거두며 나름대로 선전하고있습니다. 특히, 앞선 홈 맞대결에서는 패배하기는 했으나, 점유율과 슈팅 면에서 우위를 점한 바 있습니다. 선수 명단의 큰 변화 없이 대부분 지속적으로 같은 명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조직력에는 큰 문제가 없는 상황. 여기에 최근 브라운(DF, 세인트 존스톤)무스카트(DF, 파렌세), 트우마(MF, 위니옹), 존스(FW, 옥스포드)와 같이 유럽 주요 리그에서 뛰는 전력들이 많아졌다. 객관적인 전력이 여전히 떨어져 승리까지는 어렵겠으나, 마냥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코멘트

몰타도 수준이 많이 올라왔으며, 이전 맞대결에서도 경기력적인 부분에서 결코 밀리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실점을 허용 하며 무너지지는 않겠다. 언더(2.5 기준) 선택지지 접근을 추천한다. 다만, 객관적인 전력과 피파 랭킹에서는 에스토니아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수비 쪽 안정감도 나름 좋은 편이며 코어 조직도 최하위 팀들과는 비교할 수준이 아니다. 여기에 홈 어드밴티지까지 있는 상황. 에스토니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추천 배팅

[[승패]] : 에스토니아 승

[[핸디]] : -1.0 에스토니아 승

[[U/O]] : 2.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