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EL】 10월7일 츠르베나즈베즈다 vs 페렌츠바로시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UEFA EL】 10월7일 츠르베나즈베즈다 vs 페렌츠바로시

관리자 0 1636

 04fa54b107e3f3d6fdbc9a3b2dcaa00b_1665015918_4569.jpg


 

 

◈즈베즈다 (세르비아 1부 1위 / 승패승승승 / 56.35m 파운드)

세르비아 리그의 최강자. 이번 시즌도 리그 11경기 9승 2무 무패로 압도적인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만, 앞선 UEL 두 경기에서는 모두 패배(vs 모나코 0-1 패 / vs 트라브존스포르 1-2 패)를 허용했다.리그에서는 주도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많은 득점을 뽑아내고 있지만, 유럽대항전에서는 좀처럼 통하지 않는 모습. 앞선 UEL 두 경기에서 단 한 골 밖에 터뜨리지 못했으며, 해당 한 골도 트라브존스포르와의 경기에서 후반 막판 간신히 넣은 만회골입니다. 특히, ‘주력 1선’ 페시치(FW, 최근 6경기 2골)는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이 되지 않으니 수비적으로도 흔들릴 수 밖에 없는 노릇. 언급했듯이, 앞선 UEL 두 경기에서 모두 실점을 허용했다. 리그라는 우물에서 나오게 되면 다소 어려움을 겪는 중. 추가적으로 ‘핵심 중원’ 캉과(MF)도 징계로 이번 일정에 나설 수 없다. 이번 일정도 승리를 따낼 가능성은 높지 않겠습니다.

◈페렌츠바로스 (헝가리 1부 1위 / 승승승승패 / 38.25m 파운드)

즈베즈다와 마찬가지로 자국 리그인 헝가리 리그 최강 전력입니다. 이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1위를 달리는 중.특히, 앞선 두 차례의 UEL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따냈다(vs 트라브존스포르 3-2 승 / vs 모나코 1-0 승).공, 수 밸런스가 매우 뛰어난 전력. 앞선 UEL 두 경기에서 4골을 기록했으며, 모나코와의 원정 경기를 무실점으로 틀어막을 만큼 강력한 수비력도 갖췄다. 특히, 다소 낮은 자세를 취한 후 역습을 지향하는데, ‘좌-우 측면’의 응웬(FW, 최근 4경기 2골 1도움), 트라오레(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의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역습 짜임새가 매우 좋다. 여기에 최후방의 디부즈(GK)도 경기당 평균 6개의 세이브를 기록할 정도의 선방력을 보여주는 중. 이번 시즌 유럽대항전에서 다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즈베즈다를 상대로 승리가 가능하겠습니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양 팀 모두 자국 리그에서는 최강자 역할을 맡고 있으나, 유럽대항전에서는 입장이 다르다. 즈베즈다는 전방 쪽 득점력 부족으로 인해 2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반면 페렌츠바로스는 확실한 선 수비 후 역습 컨셉으로 2연승을 달리는 중. 이번 일정에서도 양 팀의 단점과 장점은 바뀌지 않을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 페렌츠바로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여기에 페렌츠바로스의 저자세의 경기 운영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 접근을 권장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페렌츠바 승

[[핸디]] : +1.0 페렌츠바 승

[[U/O]] : 2.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