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3월19일 대구FC vs 전북현대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K리그】 3월19일 대구FC vs 전북현대

관리자 0 2680

 e1c8e76228e56f9ebea7364c31b197f2_1679184734_4727.jpg




◈ 대구FC


대구FC는 이전 경기 원정 경기에서 강원과 아쉽게 무승부에 그쳤습니다. 에드가의 골이 나오며 앞서갔지만 승점 3점을 따내진 못한 모습입니다. 개막전에서 포항에 역전패하며 시즌 출발이 아쉬운건 사실이나 중위권 이상을 노리는 팀으로 점차 경기력을 끌어올리는 모습을 보이는 중이지만 그러나, 강팀 상대로 꾸준한 경기를 하기 위해서는 세라토와 이진용, 박세진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더 적극적인 플레이를 보여줘야 합니다.






◈ 전북현대


전북현대은 선발 윙어로 출전한 문선민의 멀티골을 앞세워 광주를 잡고 시즌 첫 승을 올리는데 성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울산과 수원 상대로 승점 1점에 그치며 시즌에 대한 우려가 나오는 상황이었는데 문선민이 팀을 수렁에서 구해내는데 성공한 모습입니다. 확실한 스쿼드를 구축했다는 평가에도 불안했던 골키퍼 포지션에서는 정민기가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고 안드레 루이스와 구스타보등 브라질 출신 공격수들도 점차 좋은 모습을 보일거라 예상합니다.






◈ 코멘트


전북현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대구FC의 홈이긴 하지만 전북현대의 지난 라운드 경기력에 조금 더 눈길이 가는건 사실입니다. 또, 대구FC는 세징야와 고재현등 빠른 발과 좋은 돌파력으로 상대 수비를 공략할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그들의 상대는 월드컵 주전이었던 김진수와 김문환이 핵심 선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상대의 강점을 수비로 무마시킬 것이고 조규성과 송민규, 구스타보가 전방에서 기회를 골로 연결할 전북현대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따낼 것이라고 봅니다. 전북현대의 적극적인 플레일가 예상되며 오버 선택이 좋아 보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전북현대 승


[[U/O 2.5기준]] :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