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3월19일 수원삼성 vs 대전시티즌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K리그】 3월19일 수원삼성 vs 대전시티즌

관리자 0 2750

 618ed734b7d8040bb22c37a5312b47f2_1679184939_6469.jpg




◈ 수원삼성


수원삼성은 이전 경기에서 수원삼성에프시에 패하며 개막 이후 3경기에서 승점 1점 추가에 그치며 최하위로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현규가 유럽으로 떠났지만 별다른 공격수 보강을 하지 못하며 문전 마무리에 약점을 드러내며 아쉬운 모습을 보이는 중입니다. 아코스티와 김경중등 안양에서 영입한 선수들은 좋은 2선 공격수지만 스트라이커는 아닌데 안병준 외에 9번 유형의 선수가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대전시티즌


대전시티즌은 강원전 승리에 이어 인천과 포항등 상위 스플릿이 유력한 강팀들을 맞아 승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전 시즌 팀을 승격시킨 조유민과 김민덕을 비롯해 임덕근등 수비를 책임지는 선수들이 3경기에서 2차례나 클린시트를 합작했고 티아고와 유강현등 공격진도 역할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단, 공민현과 김인균, 신상은등이 나서는 측면 공격수들은 아직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 코멘트


수원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대전시티즌은 주세종의 장기 결장에도 임덕근과 이현식등이 중원을 잘 지키고 있지만 파이터 유형의 이종성을 필두로 바사니와 고승범이 왕성한 활동량을 보이며 중원을 장악할 홈팀 상대로 다소 힘들어 할 수 있다고 보고 대전시티즌 수비를 잘 아는 아코스티의 돌파도 있을 수원삼성이 홈팬들 앞에서 확실한 승리를 따낼 것으로 판단됩니다. 대전시티즌이 원정에서 무리하지 않고 수비적인 플레이를 보여줄거라 예상 되기에 언더 경기가 좋은 선택입니다.






◈ 추천배팅


[[일반 승무패]] : 수원삼성 승


[[U/O 2.5기준]] :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