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여친

자유게시판

아들여친

관리자 3 1242

아들이 고삼인데 혼자 자취하고 있습니다. 자취방도 학교앞에 있는원룸 아파트 하나 얻어줬습니다.

성적은 대부분 1등급입니다.

스트레스 받을까봐 부족한거 없이 서포트 해주고 있고, 주말마다 애 엄마랑 한주일치 먹을거 준비해서 끼니마다 칼로리 영양분 다 계산해서 냉장고 냉동실 채워넣고, 정말 과목별 선생님 개인지도 자취방으로 보내고 스케줄 관리도 제 나름 대로는 최선을 다해서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작년 이맘때 여자친구랑 틈틈이 집에서 자다 한번 걸리고, 그냥 본가로 들어오라고 그랬더니 여자친구랑 헤어지고 다시 공부하겠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또 잘하고 있는줄 알았는데 어저께 일이 캔슬이되서 아들 집에 갔다가 또 그 여자아이와 방에서 자다 또 마주하고 말았습니다.

아들이 정말 올해만 이대로 하면 원하는 학교도 갈수 있고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시기인것 같아 함부로 전학도 이사도 망설여 집니다.

여자아이는 알아보니 정말 예쁜 사랑을 응원하기에는 참 받아들이기 너무 힘든 아이 입니다. 

편부모 가정에서 방치되어 자라서 외로움을 엄청 타고, 아들이 헤어지자고 해서 그런건지 아님 원래 그런 아이인지 아들 핸드폰에 그 여자아이 가 찍어서 보낸 누드 동영상 사진 자위 동영상 등등이 한가득 나왔습니다. 

어디 상의할때도 없고 제가 헤어지라고 할수도 막을 방법도 그렇다고 휴학을 시키기도 재수 를 시키기도 어렵습니다.

아무말이든 좋으니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3 Comments
음속혀 2023.03.21 23:00  
이미 눈 뜬 이상 막으려고 하면 어떻게든 몰래 합니다. 이미 막을 수는 없는 상황이라면 덜 나쁘게 흘러가는 방식으로 방향을 잡아줄 수 밖에 없겠네요. 힘드시겠어요
음속혀 2023.03.21 23:00  
일단 자취는 그만두게 해야겠네요.
타이갓 2023.03.21 23:00  
ㅎ머ㅇ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