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3월 13일 흐로닝언 vs 네이메헌

경기분석

​[에레디비시] 3월 13일 흐로닝언 vs 네이메헌

관리자 0 3259

 16470360143409.jpg



● 흐로닝언 (리그 10위 / 승패무승무)

최근 3경기에서 1승 2무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승률이 저조하긴 하지만 지지 않는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은 분명 긍정적. 또한 이 3경기동안 단 1번도 멀티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수비적인 안정감이 높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팀이다.

5백 형태의 수비 조직과 더불어 수비적인 팀의 성향(리그 평균 점유율 46.5%) 덕분에 실점 위기가 크게 발생하지 않고 있다. 특히 유망주인 카산위르조(DC)가 꾸준히 안정적인 활약을 통해 확실하게 팀의 중추가 되었다는 점이 긍정적. 상대의 최근 득점력이 그리 좋지 않기에 이번 경기 역시 안정적인 대응이 가능할 것이다.

물론 그에 비해 득점력이 다소 아쉬운 편이긴 하다. 최근 리그 4경기 중 멀티 득점을 기록한 경기가 단 1경기도 없다. 다만 공격진에 라르센(FW)을 포함해 논지(RW)나 드리우(AM) 등 득점력이 준수한 공격 자원들은 확실히 갖춘 편. 찬스가 난다면 충분히 1-2골 정도는 기대해볼 수 있다.

- 결장자 : 호에크스트라(GK / B급), 발커(DC / C급), 반캄(DM / B급)



● 네이메헌 (리그 9위 / 패승무패패)

최근 3경기에서 1무 2패의 성적을 기록 중. 또한 최근 7경기에서 1승 2무 4패라는 부진한 성적을 기록 중이기도 하다. 전력이 약한 팀이니 만큼 최근 다소 쉽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인다. 물론 지난 2경기의 상대가 알크마르, 비테세 같은 상위 전력의 팀임을 감안할 필요는 있으나, 분명 홈 팀에 비해 버텨내는 힘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피할 순 없을 것이다.

공격적으로 성과가 뚜렷하지 않다. 최근 7경기 중 멀티 득점을 기록한 경기가 단 1경기도 없다. 팀의 주 득점원인 브루인(AM)이 부상으로 스쿼드에서 이탈했고, 오키타(RW) 역시 부상 이후 전반기에 비해 기복이 심해진 상태다. 공격진의 강화를 위해 영입한 보니(FW)는 합류하자마자 부상으로 이탈했다. 실점이 꾸준한 상황에 공격마저 아쉬운 모습을 보이면서 부진이 계속되는 흐름이다.

- 결장자 : 브루인(AM / A급), 보니(FW / B급), 루이즈(FW / C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네이메헌 우세)

2. 흐로닝언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3승 6무 3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33%)

3. 네이메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3전 6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31%, 무득점 비율 : 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1 (무승부)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흐로닝언의 승리가 유력하다. 수비적으로 매우 탄탄한 모습을 보이면서 좋은 성적을 얻고 있는 팀이다. 공격적으로 압도하는 모습을 기대하긴 어렵겠으나, 최근 불안한 네이메헌의 수비가 상대라면 분명 득점을 만들어낼 수 있는 자원들이 포진해있다. 네이메헌은 공격의 핵심 자원들이 결장하여 반격의 실마리를 찾지 못할 것이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흐로닝언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o)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