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5월8일 주니치 vs 한신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가 오는 일요일(5/8) 14:00 주니치의 홈 구장인 반테린 돔 나고야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타이거스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타이거스 양 팀의 이번 3연전 첫번째 맞대결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주니치가 투수전의 백미를 선보이며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벌인 끝에 1:0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 오노 유다이가 연장전 포함 10이닝을 던지면서 1피안타 5탈삼진 무실점의 완벽한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면서 이번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에서도 구원진들의 체력안배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도 이시카와가 1안타 1타점 경기력을 보였으며 다카하시와 마츠마타, 그리고 키노시타와 미조와키도 각각 1안타 경기를 펼치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반면 한신은 선발 아오야기도 연장까지 가는 피칭을 보였는데요 9.1이닝을 5피안타 6탈삼진 1실점의 경기력을 선보였지만 팀 타선의 부재로 패전투수가 되었는데요 오노와의 멋진 투수전이었습니다. 타선에서는 사토의 1안타가 이날 팀의 유일한 안타가 되고 말았는데요 한신이 왜 이번시즌에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하는지가 여실히 드러난 경기였습니다.
이번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마운드에서 만큼은 다른 팀과 비교해서도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이번시즌에는 타선에서도 밸런스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주니치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주니치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