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6월 26일 마이애미 vs 뉴욕메츠
▶ 마이애미 말린스 (32승 37패 / 트레버 로저스 3승 6패, 5.83)
로저스는 직전 메츠와의 경기에서 5이닝 4실점 (3자책) 을 기록했다. 이 날도 1회부터 만루 위기를 자초하며 패전투수가 되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였다. 하지만 이날 97마일의 구속을 찍으면서 7개의 탈삼진을 잡아냈다는 점은 고무적으로 볼만했다. 상세 피칭내용이 결코 나쁘지 않았던만큼 오늘 준수한 피칭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 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치좀과 로하스는DTD)
▶ 뉴욕 메츠 (46승 26패 / 크리스 배싯 5승 5패, 4.03)
배싯은 직전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6.1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 싱커와 커터, 슬라이더, 커브 등 다양한 구종구사 강점을 보여주었고 무브먼트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카타르월드컵중계 피칭 흐름이 나쁘지 않은만큼 오늘도 준수한 피칭이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29구를 던진 스미스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메츠가 5-3 승리를 기록했는데 오늘도 그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마이애미 로저스가 직전 경기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올 시즌 전반적인 피칭 흐름으로 봐선 고전할 가능성도 열어놔야 하는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 경기 선발 경쟁력에서는 배싯이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 또한 올 시즌 마이애미는 5회까지 리드를 잡지 못한 43경기에서 단 9승만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 역시 감안해야 한다.
◎ 뉴욕 메츠 승
◎ 뉴욕 메츠 -1.5 핸디 승
◎ 7.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