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22일 오클랜드 vs 시애틀
◈오클랜드
JP 시어스(4승 1.95)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텍사스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어스는 왜 그가 몬타스 트레이드의 중심이었는지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게다가 투수에게 유리한 홈 경기라면 5이닝을 잘 막아줄 투구를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길버트와 카스티요 상대로 4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여전히 공격력 문제가 두드러지는 편입니다. 이번 경기도 후반 경기력이 변수가 될듯. 또다시 블론을 범한 오클랜드의 불펜은 역전을 당하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다.
◈시애틀
루이스 카스티요(5승 4패 2.73)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16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카스티요는 시애틀 이적 이후 1승 2.18의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오클랜드 홈 구장이 투수에게 매우 유리함을 고려한다면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프릴리언과 잭슨 상대로 3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1차전과 다르게 집중력 부족이 결국 발목을 잡아버렸다. 7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아쉬운 부분인데 홈런의 부재도 무시 못한다. 디에고 카스티요는 이제 믿을수 없는 불펜 투수로 전락하는듯 하다.
◈코멘트
시어스는 왜 그가 트레이드의 중심이었는지 이번 경기에서도 증명할 가능성이 높다. 물론 카스티요 역시 시애틀이 원하는 에이스의 투구를 해낼수 있을듯. 문제는 오클랜드의 경우 시어스 뒤가 전혀 없다는 점이고 바로 이 문제가 패배로 직결될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6.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