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F】 9월24일 브라질 vs 가나

경기분석

【INTERF】 9월24일 브라질 vs 가나

관리자 0 2372

 


 

 

◈브라질 (피파 랭킹 1위 / 1.05m 파운드)

피파랭킹 1위의 세계 최강 전력. 그 어렵다는 월드컵 남미 예선을 무패로 통과했으며, 앞선 6월 A매치에서도 한국과 일본에게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 이번 카타르 월드컵 우승 후보 0순위. 치치 감독이 팀을 매우 잘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이번 9월 A매치에서도 제주스(FW, 아스날)를 제외한 것 외에는 대부분 핵심 전력들이 모두 소집됐다. 특히, 알리송(GK, 리버풀), 실바(DF, 첼시), 카세미루(MF, 맨유)로 이어지는 코어 라이 매우 단단한 편이며, 전방의 네이마르(FW, PSG)와 비니시우스(FW, 레알마드리드)도 시즌 초반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비와 중원에서의 단단함과, 전방에서의 화려함을 갖춘 최고의 전력. 심지어 전방에서는 히샬리송(FW, 토트넘), 하피냐(FW, 바르셀로나), 안토니(FW, 맨유), 호드리구(FW, 레알마드리드)와 같이 유럽 전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영건들도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도 가나를 상대로 손쉬운 승리가 예상된다.

◈가나 (피파 랭킹 60위 / 팀 가치 : 205.65m 파운드)

아프리카의 신흥 강호. 최근 A매치 성적도 그리 나쁜 편은 아니다. 다만, 대부분의 경기가 약체들과의 일전이었으며, 최근 1년간 강팀과 붙어본 경험이 없다. 특히, 신임 아도 감독은 경험이 많지 않은 ‘초보 감독’입니다.다행히 이번 일정에서는 주력 선수들이 모두 합류했다. 수비 쪽 아마티(DF, 레스터시티), 지쿠(DF, 스트라스부르)가 건재하며, 이번 월드컵을 위해 귀화한 램프티(DF, 브라이튼)와 살리수(DF, 사우샘프턴)도 첫 소집입니다. 중원에는 기존의 안드레 아이유(MF, 알 사드), 파티(MF, 아스날), 바바(MF, 마요르카)가 버티고 있으며, 전방에는 조던 아이유(FW, 팰리스), 이사히쿠(FW, 스포르팅), 술레마나(FW, 렌)에 더해 세메뇨(FW, 브리스톨 시티), 이냐키(FW, 빌바오)와 같은 귀화 선수들이 합류한 상황. 다만, 언급한 초보 감독이 귀화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을 잘 융화 시킬지는 의문. 조직력 면에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브라질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력으로, 최근 A매치에서도 매우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특히나, 공격 쪽 주력 전력들의 화려함은 어느 국가도 따라올 수 없는 수준. 반면 가나는 이번 소집에 귀화 선수들을 여럿 소집했으나, 이들이 기존 선수들과 잘 어우러질 지는 의문. 조직력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브라질의 승리가 예상된다. 여기에 언급한 브라질의 뛰어난 공격력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 접근도 추천한다.

◈추천 배팅

[[승패]] : 브라질 승

[[핸디]] : -1.0 브라질 승

[[U/O]] : 2.5 오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