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iga】 10월 15일 라요 바예카노 vs 헤타페 CF

경기분석

【Laliga】 10월 15일 라요 바예카노 vs 헤타페 CF

관리자 0 1920

 bdabb92f70ffb7b18bf9b8e1a4d407c7_1665741537_1632.jpg

 

라요 바예카노

라요 바예카노는 리그 10위 팀이다. 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알메리아와의 원정에서 고전 끝에 패배했다. 세트피스로 카테나의 골이 나왔지만 수비 라인이 다소 흔들렸다. 그래도, 홈에서는 이번 시즌 확실하게 승점을 따내고 있다. 최근 발렌시아와 엘체를 만나서 연속으로 멀티골을 뽑아내며 승리했었다. 지난 시즌까지 2선에서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하던 트레호가 더 라인을 올려 적극적으로 골을 노리고 있고 팔카오와 발렌틴, 카메요 등이 트레호를 지원중이다.

헤타페 CF

헤타페는 2연패중이다. 헤타페는 리그 최강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선전했지만 승점을 따내지 못했다. 그로 인해, 레알 바야돌리드전에 이어 연패를 당하며 강등권과 거리가 줄었다. 그래도, 전력상으로는 계속 하위권에 있을 팀이 아니다. 미트로비치가 이끄는 최종수비가 안정적이고 위날과 하다디, 포르투 등 해결할 선수들도 있다. 알레나와 알고비아 등 중원에 나서는 볼란치들이 조금 더 폼을 올리면 중위권으로 갈 수 있다.

 

 

언더 경기다. 연패 탈출을 노리는 헤타페가 수비적으로 경기를 운영할 것이기에 저득점이 유력하다. 접전을 보고 있다. 라요 바예카노의 홈 경기력이 좋은건 사실이지만 헤타페도 최근 원정승을 따내는 등 그리 원정에서 약하지 않다. 무엇보다 미트로비치와 두아르테 등 맨마킹은 물론 협력수비도 능한 센터백들이 있기에 트레호와 팔카오의 홈팀 공격진의 문전 쇄도를 잘 막아낼 것이다. 라요 바예카노 역시 하다디와 위날을 앞세울 헤타페의 역습에 대비해 수비 라인을 유지해야 하기에 공격적으로만 나서긴 어렵다. 무승부를 가져간다.

 

무승부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