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1월4일 토리노 vs 헬라스 베로나
관리자
0
2257
2023.01.04 09:00
토리노 FC
토리노는 리그 9위다. 토리노는 이번 시즌 가장 놀라운 팀 중 하나다. 토리노의 왕이라 불리우던 벨로티가 팀을 떠나는 등 주축 선수들의 이적이 많았는데 내심 다음 시즌 유럽대항전 진출도 노릴 페이스다. 웨스트햄에서 영입한 블라시치는 공격포인트 6개를 기록하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고 있고 미란척과 사나브리아, 라돈치치 등 득점을 해줄 선수들도 충분하다. 무엇보다 지마와 지쥐 등 최종 수비의 안정감이 확실하다.
헬라스 (엘라스) 베로나 FC
헬라스베로나는 최하위다. 헬라스베로나는 AC몬차와 스페치아칼초 등 강등을 두고 경쟁할 것으로 보이는 팀들에게도 패배하며 최하위까지 추락했다. 개막 이후 15경기에서 12패를 당했는데 팀내 최다 득점자가 2골의 헨리일 정도로 마무리가 안 되고 있다. 게다가, 라사냐와 피콜리 등 세리에A에서 검증된 공격수들이 모두 부상중이다. 베르디와 쥬리치에게 기대를 걸지만 전망은 그리 밝지 않다.
오버 경기다. 헬라스베로나가 원정이지만 연패 탈출과 승점 추가를 위해 공격적으로 라인을 올릴 것이다. 소극적인 운영을 할 상황이 아닌 원정팀이다. 토리노의 승리를 본다. 센터백 부온지오르노가 징계로 결장하는 점은 아쉽지만 스위스 국대 출신 수비수인 로드리게스가 공백을 메우며 상대를 저지할 것이다. 루키치의 안정적인 공격 전개속에 블라시치와 미란척이 공격을 주도할 토리노가 최하위 팀을 잡고 상위권 도약을 노릴 것이다.
토리노 FC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