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월11일 필라델피아 vs 디트로이트
관리자
0
1596
2023.01.10 20:00
홈, 원정을 바꿔 펼쳐지는 리턴매치다. 디트로이트의 홈에서는 필라델피아가 승리했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필라델피아는 원정에서 경기 초반에 잡은 리드를 계속 지키며 승리했다. 슈퍼에이스 엠비드가 빠진 경기였고 터커도 부상으로 인해 결장했지만 백코트의 화력이 대단했다. 하든은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고 맥시가 23득점을 기록하며 승리했다. 엠비드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나선 해럴과 리드 등 빅맨 조합은 36득점 18리바운드를 합작했다. 이 경기에는 터커도 돌아온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디트로이트는 높이의 우위를 살리지 못하고 홈경기를 패배했다. 스튜어트가 13개의 리바운드를 걷어내며 20득점을 기록했고 헤이즈가 맹활약했지만 듀런이 경기 직전에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컸다. 골스전 결승 버저비터의 주인공인 사딕 베이가 좋았던 폼을 잃고 부진한 것도 패인이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본다. 엠비드가 한 경기 더 빠질 수도 있지만 해럴과 리드는 짧은 기간동안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조합이다. 디트로이트의 주전 빅맨 듀런의 부상 이슈도 있다. 무엇보다 디트로이트는 아이비가 기대만큼 경기에 영향력을 보이지 못하기에 하든과 맥시의 필라델피아 백코트를 감당하기 어렵다. 필라델피아가 강점이 있는 백코트 위주로 템포 푸쉬를 할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승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