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3월1일 경남FC vs 부천FC
◈경남
이전 시즌 리그 5위 팀입니다. 경남은 경질이 유력해보였던 설기현 감독을 재신임하고 이번 시즌에도 함께 합니다. 이전 시즌 팀과 함께 했던 브라질 선수들이 대거 팀을 떠났고 팀 외부적으로도 문제가 있었지만 승격을 위해 뛰는 시즌입니다. 부상자가 많았던 수비라인에는 우주성과 김영찬, 이광선과 이재명등 베테랑들이 건강하게 돌아왔고 료노스케와 길레르미가 외인 선수로 팀에 엔진 역할을 할 것입니다. 조상준이 합류한 공격진에는 고경민과 모재현, 원기종등이 최전방에 나설 것입니다.
◈부천
이전 시즌 4위를 기록했습니다. 부천은 이전 시즌 기대 이상의 성적을 냈지만 승격 플레이오프에는 가지 못했었습니다. 그래도, 이영민 감독이 팀을 잘 만들며 강팀의 초석을 닦아놓았다. 닐손 주니어를 중심으로 탄탄한 수비를 자랑했고 조수철은 중앙에서 팀의 가교 역할을 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외인 구성에 크게 신경을 썼는데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카릴과 윙어인 라모스를 영입했습니다. 아시아쿼터로 영입한 일본 출신 카즈키는 볼 점유에 강점이 있습니다는 평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보고 있습니다. 경남은 이전 시즌 최고의 공격수였던 티아고를 비롯해 조커 역할을 하던 원기종등이 팀을 떠나며 마무리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닐손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비 라인을 구축하고 경기에 나설 부천 상대로 기회를 쉽게 얻기 어렵습니다. 단, 경남 역시 수비진에 부상자가 모두 돌아왔고 홈의 이점이 있기에 부천이 승점 3점을 가져가긴 어렵습니다. 무승부 경기다. 부천이 강점인 수비 위주로 경기를 풀어갈 것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부천 승
[[U/O]] : 언더▼